Loading...

logo

home icon 고객센터 FAQ

FAQ

  • 전체
  • 포인트
  • 발송내역
  • 비즈니스
  • 이용요금
Q.
비밀번호가 맞는데 로그인이 안됩니다.
A.
안녕하세요 쏘세요의 비밀번호는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동일한 비밀번호로 갑자기 로그인이 안 된다면, 키보드의 CAPS LOCK 버튼이 활성화 되어있지는 않은지 먼저 체크 해 주세요.
(활성화 되어있는 경우, 비활성화 시킨 후 로그인을 시도 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인터넷 옵션을 확인해 주세요.

1. 익스플로러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클릭.

2. 인터넷옵션창의 일반 > 검색기록 [삭제] > 쿠키/임시인터넷파일 삭제

3. 삭제완료 후 확인 클릭하여 인터넷옵션창과 열려있는 브라우저창 모두 종료 후 새창에서 다시 로그인 시도 합니다.

위와같이 진행을 하셔도 해결이 안 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쏘세요-
Q.
문자발송 실패건도 요금이 차감되나요?
A.
안녕하세요 문자 발송 시 실패건은 요금 차감이 되지 않습니다.
성공건에 대해서만 요금 차감이 이루어 집니다.

발송 시에는 실패건 확인이 불가하므로 우선적으로 발송 건수에 대한 요금 차감이 이루어 집니다.

이후 통신사에서 수신되는 결과에 따라 발송이 실패한 건은 다시 잔액으로 환원 됩니다.

통신사 결과값 처리되는 시간
- 단문 최대 26시간
- 장문/포토 최대 49시간
Q.
환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안녕하세요 환불신청은 쏘세요 홈페이지 메인 우측하단 보시면

텔레그램 실시간 상담하기 있습니다.

이쪽으로 문의 주시면

환불건에 대하여 환불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Q.
문자발송은 어떻게 하나요?
A.
안녕하세요 1.충전완료 후 홈페이지 메인에서 상단에 문자발송 클릭

또는 홈페이지 중간에 문자보내기 클릭후

2.문자발송 메세지 텍스트 입력.

3.엑셀샘플 다운로드.

4.엑셀샘플 양식에 맞춰 발송하실 연락처 엑셀파일 업로드.

5.문자발송 클릭하면 완료.

글을 보시고 이해가 어려우신 분들은 텔레그램 문의 주시면 더쉽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588-0000

평일 ( 월 ~금 ) 09 : 00 ~ 18 : 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